이화여자대학교 신산업융합대학

의류산업학과

ELF.M ; EWHA Leads Fashion. Magazine (홍보 및 패션 매거진 제작 동아리)

ELF.M 로고

패션을 사랑하고 트렌드를 쫓는 사람들이 모인 이화여대 의류산업학과 홍보 및 패션 매거진 제작 동아리입니다. 패션 트렌드의 흐름을 읽어 동아리 부원들과 함께 트렌드에 대해 의논하여 심층적으로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해하며, 직접 취재 및 편집, 레이아웃 디자인과정을 통해 매년 S/S, F/W 두 시즌마다 패션 메거진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ELF.M은 트렌드에 대해 자유롭게 부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감각을 기를 수 있는 패션 잡지 동아리입니다.

가화

가화 ; 加花(더할 가, 꽃 화) - 아름다움을 더하다

가화는 새하얀 캔버스에 자신의 예술을 펼치기 위해 만들어진 동아리로, 3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의류산업학과의 대표 동아리 중 하나입니다. 가화는 그림 실력과는 관계 없이 그림에 대한 열정을 중요시하며, 그림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도 마음껏 유화를 그리며 이를 통해 본인만의 예술성을 기르고 유화를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유화를 그리는 활동 이외에도 매 학기 열리는 전시회를 기획하고, 축제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화MD

이화MD 로고

이화MD는 패션계의 단기적인 트렌드를 넘어 장기적인 관점에서 패션계의 메가트렌드를 파악하는 패션 MD가 되고 싶은 학생들이 모인 동아리입니다. 이화 MD에서는 매년 편집샵 프로젝트를 통해 상품 바잉, 자체제작, 상품 기획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며 패션 MD의 직무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이외에도 프로젝트 및 스터디, 공모전 참가 등을 통해 패션 MD에게 필요한 역량을 키우는 활동을 합니다.

: 인스타그램 @ewhamd.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