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신산업융합대학

국제사무학과

ESCAPE (영어 회화 및 친목 동아리)

ESCAPE는English Social Club for Administrative Professional Education의 약자이며, 국제사무학과의 영어 회화 및 친목 동아리입니다. ESCAPE에서는 Marc Neufeld 교수님과 함께 영어로 동아리 활동을 하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일상 회화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동아리의 친목 활동을 통해 교수님과 학생, 그리고 선후배끼리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I.C.U (공식 홍보 동아리)

I.C.U.는 국제사무학과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을 하는 동아리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국제사무학과를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I.C.U는 국제사무학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주기적으로 게시물을 업데이트하며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2학기에는 국제사무학과의 주요 행사인 '미래의 국제사무인을 찾습니다' 를 직접 기획하고 개최하며 전공 지식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소통창구>
  • 인스타그램: @icuewha_official

  • 페이스북: Ewha ICU

  • 네이버블로그: EWHA ICU

마라나타 (성경공부 동아리)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라는 뜻을 가진 마라나타는 1989년부터 공식적인 모임을 시작하였습니다. 저희는 한 학기에 다섯 번씩 모여 성경 및 신앙 서적들을 읽고, 서로의 삶과 기도제목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또한 마라나타는 학부 및 대학원의 외국인 친구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모임에 참여할 때마다 세계 각국의 사람들과 성경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저희가 배운 사랑과 위로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있습니다. 마라나타는 언제나,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소통방법>

김하영(010-****-2921)